MonoTouch와 Objective-C 중 하나를 결정하는 방법
오늘 로컬에서 Mono에 대한 세션을 마친 후.넷 이벤트에서는, iPhone 개발의 대안으로서 MonoTouch의 사용이 「터치」되었다.C#과 C#에 매우 익숙하다.넷, Mono 스택의 기이한 점도 있지만 매력적인 옵션인 것 같습니다.단, Mono Touch는 400달러이기 때문에, 이것이 iPhone 개발의 방법인지 아닌지는 다소 고민하고 있습니다.
MonoTouch 및 Objective-C를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Objective-C를 학습하는 것보다 훨씬 쉽고 빠르게 MonoTouch를 사용해 개발하면 $400의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까?
나는 최근에 이 질문(그리고 그것에 대한 변형)을 자주 보았다.나를 놀라게 하는 것은 사람들이 얼마나 자주 대답하는지, 그러나 얼마나 적은 대답인지이다.
저는 제 취향이 있지만(두 스택을 모두 즐깁니다), 대부분의 "응답자"가 잘못되기 시작합니다.내가 원하는 것(또는 다른 사람이 원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어야 한다.
MonoTouch의 가치를 결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객관적일 수는 없지만, 이 방법에는 매우 열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건 재미로 하는 거예요, 아니면 사업상이에요?이 분야의 컨설팅을 원하신다면 399달러를 바로 회수하실 수 있습니다.
플랫폼을 처음부터 끝까지 배우고 싶습니까, 아니면 "그냥" 앱을 만들고 싶습니까?
좋아합니까.다른 개발 스택을 사용해도 재미가 없어질 만큼?다시 말하지만, 저는 두 스택(Apple과 Mono)을 모두 좋아하지만, 저는 MonoTouch가 훨씬 더 즐겁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Apple의 툴의 사용을 중단한 것은 아니지만, 그 주된 이유는, 양쪽의 스택을 정말로 즐기고 있기 때문입니다.나는 아이폰을 사랑하고 사랑한다.넷. 그 경우 모노터치는 쉬운 일이었습니다.
당신은 C와 일하는 것이 편합니까?목적-C가 아니라 목적-C가 C이기 때문에 문제가 됩니다.멋지고, 화려하고, 친근한 OO 버전이지만 포인터가 희비지비를 준다면 MonoTouch는 당신의 친구입니다.그리고 만약 당신이 포인터(또는 C 등)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당신을 악마라고 생각하는 반대론자들의 말을 듣지 마세요.저는 IBM ROM BIOS Pocket Reference 복사본을 가지고 다니곤 했습니다. 조립품을 쓰고 컴퓨터를 재미있는 비디오 모드로 만들고 글꼴 렌더링 비트를 쓰면서 QuickBasic을 위한 윈도우 시스템을 만들었을 때 QuickBasic dev가 가짜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저는 QuickBasic 개발사였습니다(다른 개발사들과 함께).괴짜 마키스모에게 절대 굴복하지 마라.C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포인터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수동 메모리 관리에서 가능한 한 멀리 떨어져 있고 싶다면(정확히 말하면 ObjC에서는 전혀 나쁘지 않습니다)모노 터치그리고 그것에 대해 어떤 것도 꿀꺽 삼키지 마세요.
사용자 또는 기업 중 어느 쪽을 타깃으로 하고 싶으십니까?저는 별로 상관없습니다만, Edge에는 아직 사람들이 있습니다.사실 Apple의 스택을 사용하면 훨씬 작은 다운로드 패키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저는 MonoTouch를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그리고 한 번 압축하면 약 2.7MB까지 내려갑니다(배포용으로 앱을 제출하면 앱이 저장소에서 다운로드되면 압축됩니다). 따라서 앱이 10MB의 OTA 제한 미만으로 떨어질지 알 수 있습니다.먼저 어리버리를 압축하십시오. MonoTouch를 사용하면 기분 좋게 놀랄 것입니다.)그러나 MT의 행복은 차치하고라도 최종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경우에는 0.5메가바이트(약 3메가바이트)가 중요합니다.엔터프라이즈 워크를 생각하고 있다면 몇 MB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그리고 확실히 하자면, 조만간 MT 기반의 앱을 가게에 제출할 예정이고, 사이즈에 대해서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난 전혀 신경 안 써하지만 만약 그것이 당신을 걱정하게 한다면, 애플의 스택이 이것을 이길 것이다.
XML 작업을 하고 있습니까?모노 터치마침표
스트링 조작?날짜 조작?우리가 익숙해진 수많은 다른 작은 것들.넷의 모든 것-주방-싱크 프레임워크?모노 터치
웹 서비스?모노 터치
구문론적으로 둘 다 장점이 있다.Objective-C는 써야 할 곳에 더 장황한 경향이 있습니다.ObjC로 쓸 필요는 없지만 C#으로 코드를 쓰는 것은 가능합니다.이 특정한 주제는 책을 채울 수 있다.저는 C# 구문을 선호합니다만, Objective-C에 대한 처음의 이 세상과 다른 반응을 극복한 후, 꽤 즐기는 법을 배웠습니다.(C#/Java 등에 익숙한 개발자는 이상하지만) 사실 내 마음속에는 Objective-C자 모양의 점이 있어서 행복합니다.
Interface Builder를 사용할 예정입니까?왜냐하면 이 초기 버전에서도 IB를 사용하여 UI를 구축하고 이를 코드로 사용하는 작업이 훨씬 적기 때문입니다.Objective-C/IB 작업 방식에서는 전체 단계가 누락된 것처럼 느껴집니다. Objective-C/IB 작업 방식에서는 전체 단계가 누락되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아직까지는 충분한 테스트를 거치지 않은 것 같습니다만, 지금까지 MonoTouch가 작업을 얼마나 줄일 수 있는지에 대한 승자입니다.
새로운 언어와 플랫폼을 배우는 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하십니까?만약 그렇다면, iPhone은 많은 것을 제공할 수 있고, Apple의 스택은 당신을 편안한 영역에서 벗어나게 할 것이다.-어떤 개발자들은 그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한다(안녕하세요. 나는 그런 개발자들 중 한 명입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농담을 하고 애플을 힘들게 하지만, 나는 애플의 도구를 통해 아이폰 개발을 배우는 것이 매우 즐거웠습니다).
고려해야 할 것들이 너무 많아.가치는 매우 추상적이다.비용과 가치가 있는지 여부에 대해 이야기하면, 그 해답은 제 첫 번째 항목입니다.비즈니스용이라면, 그리고 일을 할 수 있다면, 바로 돈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게 내가 할 수 있는 한 객관적인 거야이것은 여러분이 스스로에게 물어볼 수 있는 짧은 목록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출발점입니다.
개인적으로 (객관성을 잠시 버리자) 저는 둘 다 좋아하고 사용합니다.그리고 애플 스택을 처음 배워서 다행이에요.이미 Apple의 세계를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MonoTouch를 사용해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었습니다.다른 사람들이 말했듯이, 당신은 여전히 코코아와 함께 일할 것이다.터치 - 에 표시됩니다.네트워크 환경
하지만 그 이상의 것이 있다.MonoTouch를 사용해 본 적이 없는 사람은 거기서 멈추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포장지입니다"라고 말하는 것은 MonoTouch가 아닙니다.
MonoTouch를 통해 코코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Touch는 무엇을 (의 서브셋)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하는 것과 동시에 제공되어야 합니다.Net은, IDE를 제공할 필요가 있습니다(나도 그 중 하나), Interface Builder와의 통합성이 향상됩니다.메모리 관리에 대해 완전히 잊은 것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여유가 있습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Apple의 스택(무료)과 MonoTouch 평가 스택(무료)을 선택하십시오.Apple의 개발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까지는 둘 다 시뮬레이터에 대항해서만 실행되지만, 둘 중 하나를 훨씬 더 선호하는지, 모노터치가 399달러의 가치가 있는지 알아보기에 충분합니다.
그리고 광신도들의 말을 듣지 마세요.그들은 자신들이 반대하는 테크놀로지를 사용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는 MonoTouch 및 Objective-C를 사용해 본 적이 없는 개발자들이 전하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모노터치를 사용해 본 적이 없는 Objective-C 개발자가 대부분인 것 같습니다.
저는 분명히 편견이 있지만, MonoTouch 커뮤니티가 어떤 활동을 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Objective-C와 C# 모두에서 개발된 개발자들의 기사가 몇 개 있습니다.
이전 유사한 질문에 대한 답변은 Objective-C를 배우는 것입니다(디버깅 지원도 잊지 마십시오).
이것은 아마 일부의 기분을 상하게 할 것입니다만, 솔직히 말해서, 심각한 개발을 할 예정이라면, Objective-C를 배워야 합니다.를 배워야 합니다.아이폰 개발에서 Objective-C를 모르는 것은 걸림돌일 뿐이다.많은 예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Mono의 기호에 대처해야 합니다.Objective-C에 대한 실무 지식이 있다면 플랫폼 매뉴얼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플랫폼의 모국어보다 Mono를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의 양을 늘려야 한다는 입장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그것은 나에게 다소 역효과가 있는 것 같다.만약 이것이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매우 비용이 많이 드는 제안이라면,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것이 꽤 저렴한 제안일 수 있도록 기본적인 프로그래밍 개념에 시간을 할애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다른 유저도, 다음과 같이 쓰고 있습니다.
모노터치가 더 쉬워졌습니다.하지만 나중에는 더 힘들어.
예를 들어, 새로운 시드가 나왔을 때 어떤 이유로 MonoTouch에 대항할 수 있는지 테스트해야 합니다.
Mono를 계속 사용하는 것으로써, 프레임워크의 자원을 검색할 때는, 항상, 그것들을 Mono로 사용하는 방법을 정신적으로 해석할 필요가 있습니다.앱 바이너리는 커집니다.Objective-C에 들어간 지 몇 개월이 지나도 개발 시간은 그다지 빠르지 않습니다.또, 다른 앱 개발자는 네이티브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그 이상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고려사항은 Objective-C보다 언어에 익숙하기 때문에 C#을 사용하는 것입니다.그러나 iPhone의 학습곡선의 대부분은 Objective-C가 아니라 프레임워크입니다.C#에서도 이 프레임워크에 대해 설명해야 합니다.
어떤 플랫폼이든 해당 플랫폼의 디자인 철학을 직접 표현하는 플랫폼인 Objective-C를 사용해야 합니다.반대로 생각해 봅시다.GTK에서 프로그래밍하는 데 익숙한 Linux 개발자가 Windows 앱을 작성하려면 C#을 사용하지 말고 GTK를 사용하는 것이 더 쉬웠기 때문에 GTK를 고수할 것을 진지하게 추천하시겠습니까?
모노를 사용하는 것은 목발이 아닙니다.iPhone OS에는 LINQ, WCF, Silverlight 앱과 ASP 간에 공유 가능한 코드가 많이 추가되어 있습니다.NET 페이지, WPF 앱, Windows Form 앱, Android용 모노 기능도 있어 Windows Mobile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Objective-C(많은 연구에서 C#의 동일한 샘플 코드가 OC보다 쓰기 훨씬 적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를 작성하고 다른 플랫폼용으로 모두 복제할 수 있습니다.저는 MonoTouch를 선택했습니다.왜냐하면 제가 쓰고 있는 클라우드 앱은 많은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아이폰은 그 중 하나일 뿐입니다.클라우드에서 MonoTouch 앱으로 WCF 데이터를 스트리밍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다양한 플랫폼 간에 공유되는 핵심 라이브러리를 가지고 있으며 아이폰/WinMobile/Android/SilverLight/WPF/ASP용 간단한 프레젠테이션 레이어만 작성하면 됩니다.NET 도입Objective-C에서 모든 기능을 다시 작성하면 모든 기능을 재사용하지 않고 복제해야 하므로 제품이 계속 발전하기 때문에 초기 개발 및 유지 보수에 막대한 시간을 낭비하게 됩니다.
MonoTouch를 모욕하거나 사용자에게 목발이 필요하다고 암시하는 사람들은 MonoTouch가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큰 그림이 결여되어 있습니다.NET 프레임워크는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플랫폼과 디바이스 간에 재사용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는 프레젠테이션에서 논리를 적절히 분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Objective-C는 흥미롭고 많은 일반적인 언어들과 매우 다릅니다.도전하는 것을 좋아하고 다른 접근법을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하지만 그렇게 하는 것이 제 진보를 방해하거나 불필요한 재고를 야기하지는 않습니다.iPhone SDK 프레임워크에는 훌륭한 기능이 몇 가지 있지만, MonoTouch를 통해 완벽하게 지원되며, 수동 메모리 관리를 모두 생략하고,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코드 양을 줄이고, 어셈블리를 재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기기와 플랫폼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옵션을 열어 둡니다.
바꿨어요.Monotoouch를 통해 최소 3~4배 빠르게 앱을 쓸 수 있습니다(Obj C에서 월 1개 앱에 비해 월 4개 앱).
타이핑은 훨씬 줄었고
그냥 내 경험이야.
만약 이것이 당신이 개발할 유일한 iPhone 앱이고 또한 Mac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관심이 없다면, MonoTouch는 아마도 그 비용을 지불할 가치가 있을 것이다.
iPhone 앱을 더 많이 개발하거나 Mac 네이티브 개발을 하고 싶다면 Objective-C 및 관련 프레임워크를 배워보는 것이 좋습니다.게다가, 만약 당신이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을 즐기는 타입의 프로그래머라면, 그것은 공부하기에 재미있는 새로운 패러다임이다.
개인적으로 Objective-C를 배우는 것만으로도 더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요컨대:
- '학습 목표-C'는 생각처럼 부담스럽지 않습니다.처음 몇 주만 지나면 즐길 수 있습니다.
- *&(){};이(가) 많은 "C style" 구문에 이미 익숙합니다.
- 애플은 문서화를 아주 잘 해냈다.
- Apple의 의도대로 iPhone과 상호 작용하게 됩니다. 즉, 필터를 사용하지 않고 소스로부터 직접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Unity나 MonoTouch등의 프로젝트는 「시간을 절약한다」라고 하는 것을 알았습니다만, 최종적으로는 도메인 고유의 언어를 익힐 필요가 있어, 경우에 따라서는 스텝을 생략할 필요가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아마도 당신이 (캘린더 타임으로) 배우지 않으려고 했던 언어를 배우는 것과 같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결국 당신은 시간을 절약하지 못했고 어떤 제품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편집: 에 대해 부정적인 것을 암시할 의도는 없었습니다.넷 나는 그것의 열렬한 팬이다.내 요점은 당신이 아직 별난 objc 괄호 표기법에 익숙하지 않다고 해서 더 많은 복잡도를 추가하는 것은 나에게 별로 의미가 없다는 것이다.
2019년 업데이트:7년 후에요.그 이상은 아니더라도 나는 여전히 같은 기분이다.물론, '도메인 고유의 언어'는 잘못된 용어였을 수도 있지만, 저는 여전히 작업 중인 플랫폼에 직접 글을 쓰고 호환성 계층이나 추상화를 가능한 한 피하는 것이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코드 재사용 및 재작업이 걱정된다면 일반적으로 크로스 플랫폼 앱이 수행해야 하는 모든 기능을 최신 웹 기술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덧붙이자면 (글쎄요!)MonoTouch의 버그를 iPhone OS의 버그에 추가함으로써 기본적으로 고민해야 할 버그의 수를 2배로 늘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새로운 OS 버전의 업데이트는 통상보다 훨씬 더 어렵습니다.우웩, 사방이.
MonoTouch에서 유일하게 볼 수 있는 것은 C#프로그래머와 C#코드를 아이폰에서 활용해야 하는 조직입니다.(3500달러에도 끄떡없는 가게입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시작하는 사람에게, 나는 그것이 가치 있고 현명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세 단어: Link에서 SQL로
네, 그것은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내가 덧붙이고 싶은 것은, 비록 받아들여지는 답변이 있지만, 애플이 모노 터치 탑재의 징후가 있는 앱을 거부하지 않을 것이라고 누가 말할 것인가?
Objective-C에 시간을 투자하고 싶은 것은 주로 이러한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 도움 때문입니다.Objective-C의 장점 중 하나는 C와 C++ 코드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또한 테스트 완료 프로젝트도 많이 있습니다.
또 하나, 코드(선택 언어)는 애플에서 지원됩니다.예를 들어 iOS 5.x에서 MonoTouch와 같은 서드파티 솔루션에 대한 지원이 배제된 것은 무엇입니까?그럼 고객님께 뭐라고 말씀하실 건가요?
Objective-C로 완전히 이행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HTML5와 같은 플랫폼에 의존하지 않는 솔루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까요?
몇 달 전부터 MonoTouch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향후 Android를 지원할 수 있도록 ObjectiveC에서 반제품 앱을 이식했습니다.
내 경험을 말해줄게
불량 비트:
자마린 스튜디오.저와 같은 인디 개발자들은 어쩔 수 없이 Xamarin Studio를 사용합니다.매주 개선되고 있습니다.개발자들은 포럼에서 버그를 식별하고 수정하는 데 매우 적극적이지만 여전히 매우 느리고 자주 중단되며 버그가 많고 디버깅도 매우 느립니다.
빌드 타임디바이스에서 디버깅할 대형(링크된) 앱을 구축하는 데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이는 거의 즉시 도입되는 XCode와 비교됩니다.시뮬레이터(비연동)의 구축이 조금 더 빠릅니다.
MonoTouch 문제이벤트 처리로 인해 메모리 누전 문제가 발생한 적이 있으며, 뷰 입퇴실 시 이벤트 부착 및 분리 등 누전을 방지하기 위해 상당히 좋지 않은 회피책을 강구해야 했습니다.Xamarin 개발자들은 이와 같은 문제를 적극적으로 조사하고 있다.
서드파티 라이브러리Objective Sharpie와 같은 자동화된 소프트웨어를 통해 개선되고 있지만 Objective C 라이브러리를 앱에서 사용하기 위해 변환/바인딩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했습니다.
더 큰 바이너리이건 별로 신경 쓰이진 않지만 내가 언급해야겠다고 생각했다.IMO 몇 가지 추가 Mb는 요즘 아무것도 아니다.
좋은 비트:
멀티플랫폼내 친구는 내 핵심 코드베이스에서 안드로이드 버전의 앱을 만들고 있고, 우리는 병렬로 개발 중이며, Dropbox의 원격 Git 저장소에 전념하고 있다. 잘 되고 있다.
.Net. C#에서 작업 중.인터넷은 객관적인 C IMO보다 훨씬 좋다.
모노 터치iOS의 거의 모든 것이 에 반영되어 있습니다.넷은 매우 간단합니다.
자마린.이 사람들은 모든 것을 개선하여 개발을 더욱 원활하게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개발에는 Xamarin을 추천합니다.특히 Visual Studio와 연동되는 Business 에디션 또는 Enterprise 에디션을 사용할 자금이 있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만약 당신이 다른 플랫폼에서는 필요 없는 iPhone 앱만을 만들고 있고, 당신이 인디 개발자라면, 나는 지금 XCode와 Objective C를 고수할 것이다.
C#과 Objective-C를 모두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사람으로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Xamarin은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C#은 매우 좋은 설계 언어이며 C# API도 매우 좋은 설계 언어입니다.물론 Coco Touch API(UIKit 포함)도 훌륭한 디자인이지만, 언어는 몇 가지 면에서 개선될 수 있습니다.C#에 쓸 때는 Objective-C에 같은 코드를 쓸 때보다 생산성이 높아집니다.이는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발생하지만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C#에는 타입 추론이 있습니다.유형 추론을 사용하면 할당 왼쪽에 있는 유형을 "알" 필요가 없으므로 코드 쓰기가 더 빨라집니다.또한 리팩터링이 쉽고 비용도 절감됩니다.
C#에는 범용 코드가 있어 동등한 Objective-C 코드에 비해 오류를 줄일 수 있습니다(Objective-C에는 몇 가지 회피책이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개발자는 이를 회피합니다).
MonoTouch는 주로 코코아를 구현합니다.매우 간단한 방법으로 API를 터치합니다. 예: 코코아 사용 경험이 있는 경우Touch를 누르면 MonoTouch(MonoTouch)에서 컨트롤 클래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UIKit에는 MonoTouch와 마찬가지로 UIButton, UIView, UINavigation Controller 등에 대한 클래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Foundation은 NSString, NSData 등의 클래스를 취득했습니다).
Xamarin은 PhoneGap이나 Titanium과 같은 솔루션과는 달리 사용자에게 네이티브 익스피리언스를 제공합니다.
Objective-C는 C#에 비해 몇 가지 장점이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C#에 앱을 쓰면 개발 시간이 단축되고 코드가 깨끗해지며 동일한 앱을 다른 플랫폼에 이식하는 작업도 줄어듭니다.한 가지 주목할 만한 예외는 OpenGL에 의존하는 고성능 게임일 수 있습니다.
MonoTouch 라이브러리의 비용은 전혀 중요하지 않습니다.iPhone 앱에 Mono를 사용하면 안 되는 이유는 목발이기 때문입니다.굳이 네이티브 툴을 배울 필요가 없다면, 저는 당신의 제품이 다운로드 가치가 있다고 믿을 이유가 없습니다.
편집: 2010년 4월 14일 MonoTouch로 작성된 애플리케이션은 iTunes Store에 적용되지 않습니다.이것은 당연하다.Apple은 Qt와 같은 크로스 플랫폼 툴킷을 사용하거나 Adobe가 System 7 툴박스를 부분적으로 재실장하는 등 Mac에서 얕은 포트를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요약하자면, 이러한 포트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583856/how-to-decide-between-monotouch-and-objective-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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